자전거코스[마산-진영-수산-김해-전철-지하철-부산]







스타트 하게 될곳은  마산 신세계백화점서 출발

현재 시간 3시 11분 ㄱㄱㄱ

마산역으로 가는중 

마산시외버스터미널을 지나서 

창원 외각으로 삥삥 돌아가야 되요

신호대기중 샷  여긴 어디인가? 잘 찾아 가고 있는 건가?

약간 오르막이 보인다  국도 진입 구간

한참을 달렸지만 길을 잘모름 ;;

길을 잘몰라 해갈리지만 무사히 진영으로 진입중

이정표가 보임  육교라 되있음


아직 진영  수산쪽으로 가야됨  조금 더 가다 좌회전


수산 대교로 ㄱㄱㄱ  계속 가면 밀양

지나는 길에 내가 좋아 하는 트라이얼 마트    국내 진출한 일본 마트중 하나이다   가격은 정말 저렴한 마트라 좋아하는 마트중 하나이닷
예전엔 없었는데  언제 생긴 걸까 일단 들어가 본다


체력 보충을 위해 산들들  ㅋㅋ  다해서 2450원 정도 주었다  정말 저렴한 가격
일본 제품은 거의 없었고 여긴 박스 제품보단 소매 매장이였다

얼마 지나지 않아 수산대교가 나온다  직진하면 밀양

자전거 전용도로로 진입  진영고개 안넘고  돌아서 가기로 한다 평지라 체력 저하가 없을거라 생각 했지만...

소가 보인다  요즘은 이런것도 신기한 세상

기념으로 한장더

길이 이상해서 지나가는 주민에게 물어봄  왼쪽으로 가라고 했는데 ... 가다가 오르막 나옴 비추  오른쪽으로 가길 바람  1k정도 도로가 나오긴 하지만 전용도로와 다시 맞남

한림배수문에서 양쪽으로 길이 갈림  거리상 오른쪽이 가까운 것 같아  오른쪽으로 이동

거리상으론 가까운 거리지만  과수원길을 계속지나 오르막을 타야 해서  왼쪽길이 나은것 같음  엄청난 체력 저하  해도 져가는데 힘이 없음 ...

도로에서 힘 빠져 쉬는중  ... 고개을 하나 넘어야 김해 도착

김해가 가까워옴

엇 김해닷

이게 뭔가요 빵구 아님니까?'''''''

체력저하에 빵구라 전철 타고 가봄니다;;

빵구 난줄도 모르고 버스 정거장 2구간은 지나온듯 하다  수리불가닷!
내리막서  속도 너무 내서  박살난 느낌 아마 휠도 이상 있을것 같음 가여워ㅜ,ㅜ

첨 타보는.. 내부가 희안함 낮에 타면 놀이기구 타는 것 같아 재미겠음  낮에 도전해 봐야 곘음

입구 앞에 이런것도 신기함
이제  빵구난 퀵키와 집으로 가는중  이번 라이딩은 망했음



이번 구간은 80km 정도 되는 구간인데 보시다 시피 망했음 ;;
국도 구간에 길을 잘못들어 자동차 전용으로 가는 바람에 경찰도 오고  전철에 자전거 실었다구 핀찬듣고 피곤한 라이딩이었습니다
빵구난 상태서 내달려서 퀵키의 부상으로 당분간 잔차생활은 쉬어야 될것 같아요


















덧글

  • 듀듀 2014/10/02 00:14 # 답글

    오랜만에 자전거 포스팅이네요 히히>_<
    트라이얼마트 신기해요 전 처음 봤어요 ㅎㅎㅎ가격도 징짜 저렴하네요
    아이스크림 2개 다 드신거예요?ㅎㅎ순수멜론? 맛나보여요>_<
    담에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소 징짜 귀엽네요 그래도 저 소들은 행복해 보여요 ~ 나와서 땅도 밟고 풀도 뜯구(먹는진 모르겠지만 풀 뜯을 순 있으니 ㅋㅋ)
    자전거 타이어ㅠㅠ흑흑 그래도 무사히 다녀오셨다니 다행이예요 ㅎㅎ
  • 아르 2014/10/02 20:01 #

    더워서 정말 올만인듯하네요 ㅋㅎ
    트라이얼마트 아마 설쪽에 더 많을 거에요 잘 찾아 보세요
    일본마트라 그런지 예전에는 제품이 일본물건도 있고 그럤는데 요즘은 한국화 되버린것
    같아요 코코도 요즘 한국화 된것 같아요 한국중국물건 너무 많아짐 ㅋㅋ
    빵구 나고 고생은 하긴 했지만 뱀도 많이 보고 소 풀 뜰는 것도 보고 무사히 다녀와서
    만족 했서요 ㅎ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샌스 160x60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