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치즈와퍼,버섯와퍼] ㅣ먹는정신ㅣ



할인행사라 4개 구매

치즈와퍼
역시 기대을 저버리지 않는 크기

토마토가 재법 들었고  치즈하나

올만에 도전해서 그런가 맛있다

머쉬룸와퍼 역시 기대을 저버리지 않음

신형 와퍼시리즈라 더 맛있다

맛의 척도

디저트





덧글

  • 듀듀 2015/12/03 17:30 # 답글

    으왕 와퍼 ㅠㅠㅋㅋ 맛있겠어여
    버거킹 안먹은지 진짜 오래된 듯 ㅠㅠ 불내나는 패티 먹구싶네요 ㅋㅋ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챙겨드시고 ㅋㅋ잘하셨어요^^~~
    아르님 여긴 눈이 많이 왔는데 부산은 어떤지요~~? 눈길 조심하셔요~ㅎㅎㅎ
  • 아르 2015/12/03 20:02 #

    아잉 거긴 눈이 많이 왔었네요 부산은 눈구경 할려면 ㅋㅋ 엄청 힘들어요 조금 부럽긴 하지만 구찬은 눈이라 ㅎㅎ
    불맛나는 버킹 와퍼 저도 너무 올만에 맛나게 먹었네요
    원래는 많이 사서 몆개씩 드링킹 했는데 요즘은 입맛이 별루라 ㅎ
    며칠 행사 한데요 근처 들르심 도전해 보세요 예전이랑 크기도 차이 없고 맛지더라구요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샌스 160x60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