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아분말 [브레드가든 코코아파우더] ㅣ리 V ㅣ



브레드가든 코코아파우더
순수 코코아로 되어 있고
활용도가 좋아 보여서 구입
입맛에 맛으면 더 좋겠지만 아닐수도 있으니 일단 실험대상이 되어 본다



코코아 말곤 따로 들어 있는건 없다

더스팅캡이라고 하는구나!
후추통 처럼 되있서요 
재활용 가능 하다면 맛없서도 통은 건진것 같으네요


정말 100%일까?
100%아닌게 더 맛있던데 ㅋㅋ

뚜경을 돌리면

비닐이

구멍 뻥뻥 후추통 비슷


빵에 뿌려 보았다
색달라 보이긴 하지만 맛이랑은 거리가 있다


커피에도
그냥 먹는게 낮다
하얀 케익에 뿌려 장식용으로 사용 하면 좋을것 같다




up! down!

★가격     기억상실

★장점     시각적은 효과

★단점     타켓에다 잘뿌리자,주변이 엉망될수 있음

★재구매    없음

★5점만점★

★가성비: 1








덧글

  • 듀듀 2016/02/02 17:24 # 답글

    베이킹용으로 나온 제품인가봐요 ㅎㅎ
    티라미수 이런거 만들때 위에 뿌려주면 좋겠네요 :-)
    카푸치노 우유거품 위에두용 ~ㅎㅎ
  • 아르 2016/02/02 20:22 #

    뭔가 생각 하고 산것 같은데 활용을 재대로 못하고
    묵혀 두었던거라 ㅋ 막상 꺼내서 먹으려니 답답했서요 ㅋㅋ
    그냥 우유 뜨겁게 해서 뿌려 먹어야 겠네요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