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초코릿 코티드 비스킷 ㅣ리 V ㅣ

바비 초코릿 코티드 비스킷/


매스가 1프로 이상은 들긴 했는데 그리 기대는 않하는게 좋음


수입제품


 
저작권 표기가 되어 있음
인형 사진 같고 과자에 대한건 아닐거라 생각


흔히 빼빼로 라 알고 있는 과자 들었고

맛은 없습니다 많이
2개 살려다 1개 산걸로 위안

아마 1년 정도 보관 가능해 보이네요

up! down!

★가격       세일 500원

★단점       맛은 없음

★재구매     1개로 만족

★5점만점★

★가성비: 0





덧글

  • 열아홉 2020/04/15 09:10 # 답글

    앜ㅋㅋ 무슨맛인지 알 것 같아요. 맛이 없다는 게.. 왠지 제가 좋아하는 무언가 심심한 맛일듯...
  • 아르 2020/04/15 14:28 #

    안녕하세요 열아홉님
    ㅋㅋ 올해의 맛없는 과자 베스트 후보가 될것 같아요
  • 김안전 2020/04/18 12:48 # 답글

    포장지에 혹하는 30년도 더 된 호기심에 낚이셨군요. 하하하하하
  • 아르 2020/04/19 15:36 #

    역시 포장지는 믿을게 못되네요 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샌스 160x60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