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쿠키 ㅣ리 V ㅣ

신흥제과 버터쿠기 ㅋㅋ
잎안 가득 달콤이 ㅋ 맘에 드는 문구 이닷


역시 대용량에 만칼로리 ㅋㅋ


올레오레진로즈메리 익숙하지 않아 뭔가 확인 해보긴 했지만
잘모르겠다 ㅎ 그냥 식품첨가 가능한 오일류 정도


버터도 들었는데 아주 조금


지방이 많은 부분을 차지 해서 부드럽고 포만감이 오래 유지 된다


당분간 간식은 요걸로 ㅋ


pb상품이 많이 나오긴 헀지만 양이나 가격은 아직 식재상이 우위에 있다

버터가 얼마 안들었는도 많이 찐한 버터향이 특징이고
부드러운은 정도 는 중간 정도라 보면 되겠고 방습제 없시도
오래 보관이 가능하다






덧글

  • 좀좀이 2021/01/14 15:35 # 삭제 답글

    버터쿠키 대용량 ㅋㅋ 이런 건 대체 어떻게 찾으세요? 1만 칼로리에 2kg이면 인간사료네요. 저거 밥 대신 하루 종일 먹어도 될 듯요 ㅋㅋ 찐한 버터향이 난다니 완전 매력적인데요? 심쿵하게 만드는 멘트네요. 우유랑 같이 하루 종일 먹고 싶어요. 저도 식재상 공략 나서야할까요??? 무슨 숨겨진 보물창고일 거 같아요 ㅎㅎ
  • 아르 2021/01/15 01:28 #

    멋진 표현 입니다 숨겨진 보물창고 맞습니다
    저도 초대형마트만 쇼핑 하다가 요즘은 보물창고에서 많은 물건을 점검하고 있서요
    주부들 많이 들르는 느낌이라 과거엔 봐도 들르지 않던 곳이기도 해요
    하지만 가성비는 정말 최고에요 같은 물건인데 화려함 보단 벌크 포장이 좋은네요
    실속있고 쓰레기 봉투값도 줄어 들고요 ㅋㅋ
    이런 투자가 필요 한데 요즘 잘안보이네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샌스 160x60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