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서면점 ㅣ리 V ㅣ


국내 자체 창고마트 코스트코 모방이라두들 하지만 판매 물건은 전혀 다르니깐 완전모방은 아님 국내물건이 더 많고 2개단위로 묶어서 판매을 많이 함

2주년 행사 하는 중  첫날 개업 할때 정말 정신 없던곳 ㅋㅋ 한쪽선 주변상인들 대모하고 손님들은 엄청나게 모여들어 북쩍거려서 쇼핑이 아니라 고생핑이 되버린 곳 ㅋㅋㅋㅋㅋ
원래 이공간은 과거 월마트가 영업햇지만 철수후 이마트로 운영하다 변신 서면이라기 보단 한참 왜진 공간에 있서요 차없시 접근하긴 힘들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서요
옆에는 미군부대가 철수후 지금은 무언가 만든다고 분주함  기업이윤 차원에선 여기보단 연산동쪽에 입점하는게 낮지않았을까 합니다
주차장 매장에 사람은 별루 없던데 이상하게 주차한 차량은 상당합니다
진짜 사람 없음 ㅋㅋ 불경기을 여실히 보여줌




저렴한 제품만 먼저

중력분만 판매중 가격좋내요
쯔유 정말 저렴한가격
머스타드소스 리필러사는게 좋을듯
3k ㅉㅏ리 가격좋져
바베큐소스 하나랑 A1 2개 그래두 가격좋아요
이거 정말 가격 좋져 닭 엄청큰거에요 맛은 코코 판매 하는 거랑 비슷

케찹왕 하인즈   왕이 많은 미국사회문화을 볼수 있는 제품 중 하나
갈로 시리즈 이제 안보임 대신 이런 스파을







이제 안 저렴한 애들

추워지니 이런물건을 ㅋㅋ
크리스마스 시즌에 먹을만한 초코 모양이 기여움
로투스 먹을 거면 이거 사는게 정답
도브도 이거 사는ㄱ ㅔ 정답  마즈 초코시리즈중 단연 월등한맛!!!
20세기에는 허쉬에서 원재료 받아서 생산됬지만 지금은 독자적인 초코기술로 맛을 승부 하는 마즈사
요거 되게 맛있음  안에 크림이 들어있는 빵? 과자?
딸기 크림치즈 올만에 보는듯 ㅎㅎ

제다치즈 ㅋㅋㅋ 트더스는 치즈제품이 코코에 비해 약함 하지만 이정도 제품만 있서도 다양하니깐
요 아이스도 좋아요
첨보는 독일초코
종이컵 같이 보이지만 실용적인 컵
요런 까운만 입고 집에서 놀고 싶어짐 ㅋㅋㅋㅋ

2주년 이라 뭔가 다른 분위기을 연출할 거란 생각에 들렸지만
그냥 그래요 하지만 꼭 여기서 사야 될만한 물건은 있는 것 같아요
경기에 상관없시 창고마트 활용 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홈플 이마트 롯마트 구입한 물건이랑 가격 비교해보면 확실히 엄청난 가격차이을 보이는 물건이 너무 많아요
트레이더스는 식품창고 이용할거 아니면 온라인 쇼핑만 해도 될듯함 가격은 똑같이 판매 하니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이것 이외에도 볼게 많지만 담을 기약!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샌스 160x60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