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버거 ㅣ먹는정신ㅣ


그릴 디럭스 버거
   생각보단 덩치가 있음  기름냄새가 저금 나던데 내취향은 아님


불고기 버거
  터벅스 한게 난 맛있었음 근데 다들 싫어함


징거버거
핫 한 소스 때문인가 매콤스런게 요애가 재일 갠찬은 맛이 였음  뽑기을 잘못해서 쭈글한 번을 먹음


타워버거
  펱이 한장 더들어서 덩치가 상당해요 맛은 터벅스하고 양이 많아요 포만감은 최고임


k 버거는 거의 동그란 펱이 아니고 한쪽이 툭 튀어나와 있어요 닭튀김 때문에 대부분 덩치도 점 있고 터벅한 식감 일반버거 보단 내용물은 닭가슴살 위주라 열량은 일단 버거 보단 낮아 다이어트 스러워서요



덧글

  • 듀듀 2012/11/27 18:21 # 답글

    우엉 맛있겠다 ㅠㅠㅠ햄버거 먹고싶어요 ㅠㅠㅠㅠㅠ 4개나 드시다닝!ㅋㅋ부러워라!ㅋㅋㅋ!
  • 아르 2012/11/27 18:42 #

    듀듀님 사드려야 되는뎅 ㅠㅠㅠ 엄청사가지고 한번에 다먹을려고 햇지만ㅋㅋㅋ 배가 불러 못먹고 2일 걸렸서요 2개까진 꾸역꾸역 먹겠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샌스 160x600 -2